Rumored Buzz on 카드깡 방법

Wiki Article

공식적인 명칭은 '신용카드할인'이라고 하며, 신용카드를 활용해서 불법적으로 자금을 융통해주는 것을 의미합니다.

자신의 신용카드 정보를 카드깡 업자에게 빌려주는 방식으로 가상으로 결제를 한 뒤,

청문회 불려나온 스타벅스 창업자 “노조 필요 없다” 주장 경향신문 경향신문 바로가기

※ 「신용카드 개인회원 표준약관」상의 신용카드사는 「여신전문금융업법」상의 신용카드업자를 말합니다.

카드깡 대출의 경우 먼저 전화를 걸어 대출을 주선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급하게 돈이 필요하다고 사용하게 되면 이용자 또한 형사처분을 받을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합니다.

또한, 정부에서도 카드깡을 규제하기 위한 법안을 제정하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카드깡을 하면 벌금이나 징역 등의 처벌을 받게 됩니다.

돈을 벌어주겠다며, 남의 신용카드를 빌려, 법무사가 현금으로 받아놓은 누군가의 지방세를 결제한 뒤, 챙긴 돈으로 처음엔 돌려막기를 하며 카드 주인을 안심시키다 어느 순간 한도를 채우면 잠적하는 수법입니다. 

카드깡은 법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이를 위반한 경우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처벌은 벌금이나 징역 등의 형태로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카드깡을 불법으로 진행하게될 경우 추후에 세금, 횡령, 범죄 등 큰 문제에 연류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미깡, 어뿔깡, 찰깡, 휴대 전화깡, 딸깡딸깡, 차깡, 솔깡, 망깡, 배깡, 째깡째깡, 장뚜깡, 방깡, 해초깡, 보깡, 떠깡, 도깡, 지깡지깡, 휴대폰 결제깡, 땡깡, 낑깡, 왕골깡, 장깡, 중깡, 볼깡, 잘깡, 딸깡, 또깡또깡, 뽀깡, 뚜깡, 재깡재깡, 띵깡, 부지깡, 되깡되깡, 수끼깡, 바리깡, 쌀깡, 달깡달깡, 짤깡짤깡, 수깡, 사깡, 잘깡잘깡, 어깡, 전기바리깡, 자깡자깡, 유깡, 노깡, 쉬수깡, 카드깡, 명품깡, 찌깡찌깡, 깡, 짤깡, 신세계 상품권 카드결제 설깡, 빨깡, 수수깡, 금깡, 쉬시깡, 바깡, 달깡, 질깡 ...

카드깡이 란 것은 엄연히 불법입니다. 하지만 정확히 왜 불법인지에 대해서는 잘 모릅니다. 오늘 이 글 안에서 왜 불법이고, 해주는곳 후기에 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대전 카드현금화#대구 신용카드현금화 #대구 카드현금화#울산 신용카드현금화 #울산 카드현금화

카드깡은 불법이지만 불법 대부업체를 통해 내구제 대출이나 월변대출을 하는 것보다 안전 할 수가 있습니다.

카드깡 하는 곳을 통해서 진행을 한다면 불법으로 걸릴 수가 있지만 그렇지 않고 편법을 통해서 진행하는 것은 카드 회사에 피해를 끼치지 않기 때문에 문제가 없습니다.

Report this wiki page